
【에이블뉴스 이슬기 기자】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이 오는 31일까지 '별처럼 빛나는 꿈, 실로암 K-POP 스타' 참가자를 모집한다.
실로암 K-POP 스타는 현재 다양한 방송 매체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지만, 시각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은 부족한 점에서 착안해 시각장애인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.
모집 대상은 만 13세 이상 29세 미만의 시각장애인이며, 참가자는 복지관 홈페이지(http://www.silwel.or.kr) 공지 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작성해 복지 카드와 노래한 동영상 또는 음원을 해당 이메일(silwelmedia@gmail.com)로 접수하면 된다.
대회는 5월 31일 오후 12시 서울시 용산구 소재 효창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이며, 상금은 대상 100만 원, 금상 50만 원, 은상 30만 원, 동상 20만 원, 장려상 10만 원 등이 제공된다.
제출한 동영상 및 음원 또는 대회 영상은 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‘시소TV' 채널에 공개된다.
해당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영상미디어팀(02-880-0875~9)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.
-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(ablenews.co.kr)-
-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@ablenews.co.kr-